KYDO US


 

  언론보도
 
총 게시물 17건, 최근 0 건
   

중앙일보 6/12/13 KYDO-US, 8월 한국 방문 합동 연주회

글쓴이 : KYDO 날짜 : 2013-07-17 (수) 18:00 조회 : 2262
9일 산호세 새소망교회에서 KYDO-US 단원들이 첫 연습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KYDO-US] <br >
9일 산호세 새소망교회에서 KYDO-US 단원들이 첫 연습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KYDO-US] 
음악으로 나눔을 전하는 ‘재미청소년재능기부단(KYDO-US·대표 이영신)’이 오는 8월 한국 공연을 위한 연습에 본격 돌입했다. 

‘KYDO-US’는 한국 농어촌희망재단이 지방 저소득층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설립한 ‘농어촌희망오케스트라(KYDO·지휘 금난새)’의 인가를 받아 음악적 재능을 나누는 미주 단체다. 

KYDO-US 단원들은 오는 8월 한국을 방문, KYDO 단원들과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미정)과 서울의 세종문화회관(8월12일)에서 합동 공연을 가지며 재능기부 프로그램과 문화교류 활동을 하게된다. 

이영신 대표는 “정전 60주년을 맞아 한국전 접전지였던 화천에서 한·미 청소년들이 평화를 주제로 공연을 펼치며 재능기부를 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학생들 모두 열정을 가지고 연습하고 있어 좋은 성과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Copyright © 2013 KYDO U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