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DO US


 

  언론보도
 
총 게시물 17건, 최근 0 건
   

중앙일보 3/10/13 ‘KYDO-US’ 2기 발대식

글쓴이 : KYDO 날짜 : 2013-07-17 (수) 17:59 조회 : 2049
지난 8일 SF총영사관에서 발대식을 가진 KYDO-US 단원과 학부모 등 관계자들이 이정관 총영사(앞줄 가운데),이영신 단장(뒷줄 맨 오른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br >
지난 8일 SF총영사관에서 발대식을 가진 KYDO-US 단원과 학부모 등 관계자들이 이정관 총영사(앞줄 가운데),이영신 단장(뒷줄 맨 오른쪽)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이올린·첼로·비올라 등 음악 재능 기부를 통해 사랑과 꿈·희망을 나누는 ‘재미청소년 재능 기부단(KYDO-US·단장 이영신)’ 2기가 발대식을 갖고 힘찬 첫 발을 내딛었다.
KYDO-US 2기는 1기 인원보다 12명이 늘어난 20명으로 구성돼 짜임새 있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됐다.

지난 8일 샌프란시스코 총영사관에서 열린 발대식에는 2기 단원들의 기념공연, 이정관 SF총영사의 멘토링 등이 진행됐다.

이영신 KYDO-US단장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KYDO-US가 성장할 수 있었다”며 “규모가 커진 만큼 더 큰 사랑과 희망을 나누겠다”고 말했다.

멘토링을 진행한 이정관 SF총영사는 “어릴 때부터 재능 기부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는 단원들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한국과 미국사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성장해달라”고 당부했다.

KYDO-US 2기 단원 유정윤(14)군은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작지만, 큰 행복을 나눠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KYDO-US 2기는 한국 방문을 비롯해, 베이지역에서도 활발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강호연 기자

   

Copyright © 2013 KYDO US. All Rights Reserved.